당뇨로 생명을 최대한 활용하기

당뇨로 생명을 최대한 활용하기

당뇨로 생명을 최대한 활용하기

당뇨병은 전 세계적으로 더 흔해진 의학적 질환이다.

매일 새로운 사람들이 진단된다.

아래 팁은 당뇨병이 불필요하게 인생을 바꾸지 않도록 생활방식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식품의 당질 지수는 식품이 포도당 수치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나타낸다.

당혈 지수가 낮은 음식은 당뇨가 있는 사람에게 더 좋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뇨병 환자라면 건강한 자세로 빠져드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당신은 아마 평생 그 달콤한 간식을 포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후식을 먹는 것은 혈당 수치가 조절되어 있다면 항상 몸에 나쁜 것은 아니다.

후식과 같은 탄수화물을 제거하면 후식을 추가할 수 있다.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면 하루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받아 건강을 유지한다.

페디큐어는 당뇨병에 문제가 있을 때 문제가 될 수 있다.

조금만 베어도 당뇨병 환자가 감염될 수 있다.

저혈당이라면 당도가 높은 음식이나 껌을 가지고 오는 것이 중요하다.

저혈당 공격은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으며, 그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몸이 설탕을 갈망하고 있기 때문에 아침을 먹지 않았다면 더욱 그렇다.

임신성 당뇨병은 결코 당신이 초래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몇몇 임산부들에게 일어났고, 종종 완전히 피할 수 없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피하고 임신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라.

저혈당 증상을 치료한 직후 혈당 수치가 치솟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호르몬 수치를 높임으로써 몸이 낮은 포도당 수치에 반응할 수도 있고, 혹은 저혈당을 경험하면서 필요 이상의 음식을 섭취했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과식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포도당 수치가 낮은 자신을 볼 때, 30분 후에 자신을 시험해 보라.

왜 당뇨병을 억제하는 것을 선택했는지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을 행복하게 하는 활동들, 여러분이 그것을 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바꾸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을 생각해 보라.

우선 순위가 높은 것에 초점을 맞추고 당뇨병 관리의 동기가 되도록 하라.

저혈당 개인들은 포도당 약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이 알약들은 어디를 가든 쉽게 가지고 갈 수 있다.

게다가,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먹는 어떤 단것보다 그것들을 훨씬 더 빨리 소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포도당 수치가 상승하는 데 훨씬 더 적은 시간이 걸린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음식을 목록에서 넘기지 말고 각각 바꿔라.

당뇨병에 도움이 되는 식단에 적응하는 것은 당연히 많은 사람들에게 힘든 일일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먹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음식들을 제거할 필요가 있다고 믿는다.

다른 사람들은 식단 제한을 무시하고 여전히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것이다.

가장 건강한 해결책은 맛 좋은 대용품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보다 건강한 버전을 재현하는 것이다.

많은 음식들이 작은 재료 대안으로 당뇨병 예방 식품으로 전환된다.

몸이 좋지 않고 먹기 싫어도 몇 시간마다 저GI 식품을 섭취하는 것은 물론 혈당 수치도 확인해야 한다.

저당류 장시간 주기 중에는 탈수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때 반드시 수분을 섭취하십시오.

당뇨병의 한 가지 신화는 모든 설탕을 피해야 한다는 것이다.

설탕은 엄격하게 절제해야 하지만, 식단에서 설탕을 완전히 금지할 필요는 없다.

좋아하는 단 것을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특별한 경우에 대비해 비축한다면 자신을 완전히 부정할 필요는 없다.

달콤한 디저트에는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디저트를 먹는 날에는 다른 식사 때 먹는 탄수화물의 양을 줄인다.

당뇨병 진단을 받는 것이 가장 나쁜 것이 될 필요는 없다.

여기서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면 이 매우 심각한 상태의 일상적인 영향을 처리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