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을 높이기 위한 팁과 요령

기억력을 높이기 위한 팁과 요령

기억력을 높이기 위한 팁과 요령

강한 기억력은 당신의 학문적, 직업적, 개인적 삶에 크게 도움이 되는 것이다.

기억력이 좋아지면 더 빨리 물건을 고를 수 있게 되어 더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억 기술에 익숙해지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지만, 그 노력은 기억력 향상이라는 측면에서 큰 보상을 줄 수 있다.

기억력을 돕는 쉽고 효과적인 한 가지 방법은 물건을 적는 것이다.

사물을 적는 것은 뇌를 자극할 수 있고, 기억력을 담당하는 중요한 부위에 혈액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이 기술을 사용하는 좋은 방법으로는 일기나 일기에 쓰는 것, 친구와 서신 교환을 하는 것, 계획자나 서면 일정을 폭넓게 활용하는 것 등이 있다.

이럴 경우 업무나 공부 시간 동안 매 시간 5-15분 정도 휴식을 취하여 마음의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주어야 한다.

일단 일을 재개하면, 당신의 뇌는 정신을 차리고 떠날 준비가 될 것이다.

니모닉 장치를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정보를 더 오랜 시간 동안 보유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훌륭한 전략이다.

속기하는 것은 작가들에게 니모닉 장치가 기억되는 방식이다.

약간의 정보를 단어나 구 또는 항목에 연결함으로써, 당신은 그 기억을 되찾을 수 있는 보다 구체적인 방법을 얻게 될 것이다.

집중해! 이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마음이 끊임없이 방황하면 정보를 제대로 흡수하지 못할 것이다.

마음을 비우고 말과 보여지는 것에 집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주의력을 유지하고 자신이 배우고 있는 것을 정신적으로 복습하라.

불쾌한 생각이나 부정적인 생각을 피하여 기억력을 높이십시오.

부정적인 생각과 스트레스가 사람들의 기억력 감퇴에 기여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봐라.

근육과 마찬가지로 뇌는 잘 작동하기 위해 운동과 자극을 필요로 한다.

퍼즐을 푸는 것이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기억 게임은 당신의 마음 기술을 연마하는 재미있는 방법이다.

정보를 유지하고 기억력이 잘 작동하도록 도와주는 재미있는 메모리 게임이 많이 있다.

기억력 외에도, 이러한 게임들은 집중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온라인에서 무료 메모리 게임을 검색하십시오.

규칙적으로 더 많은 생선을 섭취하라.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식단에서 오메가 3 지방산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메가 3는 알약 형태로 복용하거나 특정 종류의 생선을 먹는 것으로 복용할 수 있다.

건강한 사회생활을 유지하는 것은 실제로 더 날카로운 기억력을 촉진할 수 있다.

너의 영혼은 크게 말하고 기민하게 될 것이다.

우울하거나 외롭다면 뇌는 자극을 받지 않고 운동을 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친구들과 자극적인 대화를 한다면, 이것은 여러분에게 강한 마음을 주고 더 나은 암기를 하도록 이끈다.

당신의 지역에 있는 도서관을 방문해서 당신의 기억력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책들을 찾아라.

기억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서 구할 수 있는 수천 권의 잘 다듬어진, 직설적인 책들이 있다.

이 책들 중 많은 것들은 그 분야의 존경받는 지도자들이 쓴 것이지만,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좋은 수면 습관은 모든 뇌 기능에 중요하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수면 부족에 의해 단기 기억력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만약 여러분이 집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또한 장기간의 기억력에 최근 일어난 일들을 저지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중요한 새로운 정보를 당신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정보와 연관시키는 것을 배워라.

이것은 당신의 암기 능력을 확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미 알려진 것에 단기 기억을 접목시킴으로써, 기억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그것들을 장기 기억으로 바꿀 가능성도 더 커진다.

기억력이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음식을 뇌에 먹인다.

뇌 건강에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건강한 지방이다.

트랜스 지방은 피하되, 신선한 생선, 견과류, 아마씨나 올리브유 같은 것들을 식단에 첨가해라.

기억력을 강화하기 위한 몇 가지 새로운 방법으로 무장한,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식료품 목록이나 가족력의 주요 데이트를 쉽게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술들을 현명하게 사용하라, 그러면 당신은 기억력의 증가를 확실히 알아차릴 것이다.

Close